Monday 12 February 2018

무료 주식 옵션 스프레드 시트


. Google. ,,,. -,,,. ,. . , 엑셀 스프레드 시트. 이들은 개인 재무를 위해 누구나 사용하고 조작 할 수있는 무료 Microsoft Excel 스프레드 시트입니다. 템플릿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오류나 제안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도움이 필요하면 중개인의 커미션에 맞는 수식을 사용하여 새로운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 중 하나를 사용하고 기부금에 감사하고 싶다면이 버튼과 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를 잃어 버리십시오. 손실 된 추적을 첨부하십시오. 첨부 된 Excel 스프레드 시트는 매달 이익보기와 재고 보유액의 산업별 붕괴 및 재고 당 손실 또는 손실 계산서입니다. 나는 산업 및 하위 산업에 관한 모든 정보에 대해 야후를 사용합니다. 저의 상인 저널은 주식 당뿐 아니라 각 옵션 거래의 흐름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직책은 시작부터 끝까지 그리고 풋을 팔고 나서 그 거래를 추적하는 데 6 개월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k는 나에게 배정되었고 마침내 덮여있는 전화를 파는 것에 나는 내가 있었던 곳과 함께 쉬운 길을 발견했다. 동시에, 월간 진행 상황의 상단에있는보기를 갖는 것이 나에게 큰 그림이된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그 문제는 하나의 옵션 거래에서 돈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전반적으로 나는이 스프레드 시트를 우리가 주식 시장에서 일하는 감정 변화를 통제하는 가장 좋은 도구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하나의 산업에 무거운 짐을 싣고부터 내가 얼마나 낙관적이든간에. 투자 누출 된 PUTS에 돌아옴. 첨부 된 엑셀 스프레드 시트는 벌거 벗은 풋을 쓸 때 도움이된다. 프리미엄, 파업, 계약 수 및 남은 시간을 사용하여 모든 옵션을 검토한다. 투자 수익률 (Return on Investment ROI)을 결정하는 방법 각 옵션 계약을 분석 할 때 어떤 파업 및 프리미엄이 가장 적합한 선택인지 비교해보십시오. 기본 주식의 변동성이 크다면, 판매가 돈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감소 된 위험에 대해 만족할 수 있습니다. 기본 주식이 변동성이 크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생략하고 검토를 위해 다른 주식으로 이동해야한다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주식 및 파업을 결정한 후에는 저에게 ROI를 얻을 수있는 프리미엄에 대한 한도를 정할 수있는 다양한 가격을 시험해보십시오. 각 단계는 자동으로 이루어졌으며 1 분 안에 6 단계의 선택을 통해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이전에 수행 한 옵션 검토의 예가 나와 있습니다. 투자 대상 통화로 돌아갑니다. 첨부 된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통화를 작성할 때 도움이됩니다. 위의 스프레드 시트와 매우 흡사합니다. Excel Spreadsheets에서 제외 된 통화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프레드 및 이진 옵션 전략을 추적 할 수 있으며 옵션 트레이닝 저널 스프레드 시트가있는 7 가지 추가 성능 추적 범주가 있습니다. 고유하게 디자인 된 레이아웃, 풍부한 지식 모든 성능 분석 및 통계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옵션 배율은 1, 100, 1,000 등 다양한 계약 크기에 맞게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홈 메뉴 모든 시트는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옵션 거래 비즈니스에 투자하십시오. 오늘의 패키지, 일회성 비용, 저렴한 가격의 무제한 무제한 지원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TJS Elite Options 99를 구입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