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최고의 옵션 트레이딩 멘토링 프로그램


우리는 당신에게 거래 옵션을 가르쳐줍니다. 고객의 성명. 나는 당신에게 셰리 던 옵션으로 멘토링을 해준 모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을 보내고 싶었다. 나는 2015 년을 정말 잘 지냈다.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 공예품을 가르쳐주는 수업과 시스템을 만들지 않고는 불가능했을 것이다. 저를 3 년 동안 더 잘 이해하고 느린 학습자 O를 소유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남은 인생 동안이 방법을 계속 거래 할 수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가장 힘든 부분은 저처럼 멍청한 실수를 멈추는 것입니다. 희망, 나는 희망한다, 나는 시장보다 똑똑하다고 생각하고, 나의 돈을 돌려 받기 위해 복수하는 거래를 생각한다. - 중요 사항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는 교육적 목적으로 만 사용되었다. 거래 전략이나 거래 방법론의 사용은 보장 된 이익을 창출 할 것입니다 과거 실적은 반드시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거래 옵션과 관련된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 자본 만이 무역 거래 옵션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위험을인지하고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트레이딩 옵션 전의 문서를 검토하십시오. 마켓 테이커 멘토링에 의한 학습 옵션 및 코칭 옵션 전략 코칭 MTM 맞춤 옵션 코칭으로 관심있는 옵션 트레이딩. 트레이딩에서 돈을 버는 것만으로 돈을 번다. 이 게임에서이기려면 코치들에게서 얻을 수있는 훈련과 같이 엄격한 훈련이 필요하다. 시장 조사자 멘토링 우리 코치들 실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무형의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코치들이 직업에서 배운 지식을 전문가로 공유함으로써 귀하의 트레이딩 경력을 안내하게하십시오. 마켓 테이커 멘토링에서 우리는 옵션 코칭에 대한 양방향 실습 방식을 택합니다. 옵션 코칭 프로그램 당신의 배경과 옵션 트레이더로서의 당신의 목표에 맞춰져 있습니다. 초심자가 되시면 초급 코칭을 참조하십시오. 이미 상인, 우리는 당신의 경력에서 다음 단계로 당신을 데려 갈 수있는 전문 지식을 가지고 우리는 중간에 경험 수준의 상인을 가르칩니다. 모든 상인은 부분 지식 테스트 및 부분 심리학 백그라운드 테스트입니다 예비 평가 코칭 옵션 코치에서 시작 첫 번째 온라인, 일대일 세션을 함께 진행하면 결과를 검토하고 함께 학습 경로를 만듭니다. 개인 맞춤형 옵션 코칭. 일대일 옵션 교육을위한 독점적 인 시스템으로 모든 학생은 자신의 시간과 돈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예비 평가를 통해 상인으로서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현재의 강점을 바탕으로 이미 알고 있고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성공하고 충족하기 위해 배워야 할 것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귀하의 거래 목표. 모든 일대일 세션은 학생에게 초점을 맞 춥니 다. 듣고있는 땅콩 갤리가 없으므로 산만 함이 없습니다. 진정한 일대일 세션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 One-on-One 옵션에 동행하는 자율 학습 소스 상인으로서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가 가득한 코칭 options 옵션 코칭에 등록하면 Dan Passarelli의 서적 중 하나의 사인 사본을 받게됩니다. 목요일의 라이브 그룹 수업과 6 개월 분의 사전 녹음 된 수업을 포함한 모든 온라인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귀하의 시간과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목적으로 정보와 함께 매우 집중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돈 옵션 자습서 및 기타 옵션 트레이더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기 MTM 일대일 옵션 코칭 강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TM 6 개월, 일대일 코칭 프로그램. 초기 평가 상담 적성 및 목표 10 온라인, 1 대 1 옵션 코칭 세션은 6 개월입니다. 개인 맞춤 숙제. MTM Email Hotline - 6 개월 동안 전자 메일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있어 코치들에게 질문을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세션 1,000 가치. Dan Passarelli 90 가치로 작성된 옵션 도서. 온라인 및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액세스 - 6 개월 1,794 가치. 모든 온라인 비디오 수업에 대한 접근성. 가격이 책정되지 않았습니다. 시행 착오를 통해 학습하는 것은 크고 비용이 많이 드는 분실자가 있습니까? 옵션 거래를 배우는 가장 비싼 방법입니다. 교육에 대한 시장 지불을 중단하십시오. Dan Passarelli가 이끄는 팀의 수년간의 경험을 4,997 시간 만에 얻으십시오. 오늘 옵션 코칭을 시작하십시오. 815 534-5204. 당신의 미래를 낙관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당신의 도움으로 당신의 도움을 주신 John and Dan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8 주 연속 2 주 연속으로 경기를 마칩니다. 185 파운드 이상의 연간 수익을 올리면 영원히 1000이 될 것이지만, 나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전략이 할 수있는 것을 보여주는 스냅 샷 현명한 손실 관리와 결합했을 때. MTM에서 제공하는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그룹 세션 중 몇 개를 진행하면서, 저는 정말로 존 세션의 가치를 매주 너에게서 배운 내용 너는 나에게 틀을 제공하고 존은 뼈에 고기를 얹는다 1 대 1 코칭은 나의 무역 교육에서이 교차점에서 만들 수있는 최선의 결정이다. 내 거래에서 균형 잡힌 지금은 일찍 알지만, 작년과 비교하면 이미 비교가되지 않습니다. 내 거래 관리 계획은 큰 차이를 보였습니다. 다시 내 친구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와 Dan에게 감사 드리고 싶다. 훨씬 자신감있는 거래 느낌 처음으로 오늘은 두 배의 달력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코칭, 멘토링 및 비디오의 가치가 점점 더 분명해졌습니다. 다른 약속 때문에 몇 달을 쉬었습니다. 이제 비디오 아카이브를 다시 살펴보고 일일 시리즈를 검토하십시오. 내가 밤에 집에 돌아 왔을 때 마침내 클릭을하기 시작했다. 나는 또한 그것을 간단하게 유지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었다. 처음에는 그다지 어렵지 않았다. 제프, 그 릴리, CO. 나는 내가했던 많은 성공을 빚지고있다. 당신의 가르침과 멘토링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명확한 교수 스타일 외에, 위험과 돈 관리에 중점을 두는 것이 당신을 나머지 사람들과 구분 짓는 것입니다. 제프, 하이랜드 파크, 일리노이. 저는 이번 달에 약 12 나는 감정을 제어하고 좋은 일들을 서두르지 않고 훌륭한 설정을 기다리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배웠던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옵션을 훨씬 더 많이 이해하기 때문에. 브래드, 렉스 버그, ID. 매주 세션에서 우리는 일대일 e 세션, 그리고 존의 일상 세션을 통해, 나는 마침내 내가 창출하는 이익을 견디고, 작은 일을하지 않는 거래에 대한 손실을 지킬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Doug, Colorago Springs, CO. 내가 서명했을 때 Dan S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위해 나는 매우 높은 기대를 가졌다.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 나는 Dan이 그들을 만났을뿐만 아니라 나의 기대치를 훨씬 능가했다고 솔직하게 말하면서 기쁘게 생각한다. 나는 소매업 자 Dan이 내 지식과 목표를 평가할 시간과 나를 전문적 수준으로 끌어 올리기위한 개별화 된 고급 프로그램 맞춤형 이것은 쿠키 커터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Dan은 진실로 그것에 대해 한발 더 나아갑니다. 내 미래의 무역 성공 나는 마치 내 프로그램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삶을위한 멘토가있다. Sonny, La Canada, CA.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친 후, 나는 진짜 돈으로 몇 주 동안 나 혼자서 거래하고 싶었다. 업데이트를하기 전에 그것은 저에게 당신의 옵션 코칭 프로그램, 3,999 옵션 코칭 프로그램에서받은 기본 코칭과 지식을 생각하게합니다. PRICELESS 저에게 지식과 자신감의 위대한 선물을 주신 것에 대해 충분히 감사 드릴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엄청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옵션 및 학생들에게 지식을 제공하는 고유 한 간단한 방법 내 친구를 가르치십시오. 그런데, 지난 몇 주간 금전적 비용의 모든 페니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기쁨은 단지 육즙입니다. Hemel, Albuquerque, NM. The One - on-One 옵션 코칭 수업은 옵션 거래에서 중요한 개념과 아이디어를 발견하기 위해 수많은 정보를 훑어 보는 데 엄청난 도움이되었습니다. Dan의 경험과 지식은 옵션에 대해 배우고 다른 사람에게 이익을주는 방법에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나 독특한 리소스입니다. 시장 유형 내가 배우는 것을 계속하면서 일대일 멘토링은 나의 무역 경력을 올바른 방향으로 시작하는 데 필요한 기반이었습니다. g는 지식이 풍부한 상인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귀중한 계급이며 돈이 많이 들었습니다. Dan 저는 함께 일할 수있는 기회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몇 개월 만에 중급 수준의 옵션 거래자와의 격차를 좁히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보다 진보 된 개념에 익숙해 져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내 자신보다 지난 2 개월 동안 더 많이 배웠다 고 믿습니다. 컨설팅 변동성 차트가 거래 전에 있었거나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전체 포트폴리오를 모니터링했는지, 당신의 도움 내가 멘토링이 나에게 도움이된다면 원래 더 확신 할 수있는 상인이되었다. 지금 나는 5 년 전에 이것을 해 주었으면 좋겠다. 제이슨, 씰 비치, 캘리포니아. 당신과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그리고 학습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깊은 감히 나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휘발성 분석, 변동성 가장자리 발견, 감마선 스켈링과 같은 중요한 개념에 대한 심오한 이해를 말합니다. 나는 eac 이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정말로 저에게 도움이되는 사람이었습니다. 이제는 옵션 트레이딩이 훨씬 더 의미 있고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합니다. Robert, Greenwich, CT. 우리의 멘토링 프로그램은 금융 시장, 특히 외환 시장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고 온라인 거래를 주요 소득 원천으로 삼고 싶습니다. II 요금 및 요금. 우리는 트레이딩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데 대해 수수료를 내지 않습니다. 너는 무역에 적어도 기본적인 경험이 있고 배우고 개량하기 안에 하루에 적어도 몇 시간을 보낼 수 있는다. III 누구가에 참가할 수 있는다 .1. 미국 이외 모든 무역상 우리가 너의 각자를 환영하고 싶으면, 미국의 특정 FX 규정 거래자는 우리 프로그램에 가입 할 수 없습니다 .2 나이는 해당 국가의 규제 기관이 정한 금융 시장에서 거래하기위한 연령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3 영어를 사용하려면 Eng 모든 학습 자료와 서신은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면으로나 말로 모두 영어로 진행됩니다 .4 자유 시간 당신은 학습과 시험에서 하루에 적어도 2 시간을 보낼 수 있어야합니다. IV 시간표 및 개인 선택 선택 과정은 가장 큰 관심과 가능한 거래 약속을 보여주는 사람들을 걸러 내기위한 3 단계를 포함합니다 .1 금융 시장에 얼마나 익숙한지를 평가하기위한 기본 테스트입니다 .2 전화 인터뷰 우리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둘러싼 모든 세부 사항을 토론하고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기를 목표로합니다 .3 선택한 각 참가자를 위해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4 2 월에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V 교육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학습 과정을 안내하는 PDF 형식의 자료를 받게됩니다 .2 온라인 검사를 통해 지식을 검토하고 시멘트를 만듭니다 .3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세션을 통해 이해를 넓히십시오 .4 우리는 실시간 채팅, 전자 메일 또는 포럼을 통해 질문에 답변 할 것입니다 .5 발생 된 문제에 대해서는 전화로도 문의 할 수 있습니다. VI 테스트를 시작하십시오. Relative Strength Index RSI의 목적입니다. 이것은 다른 유사 계기 주식 지수와 비교하여 거래 악기의 상대 강도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시장 변동성을 측정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주요 트렌드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연방 준비 은행이 연방 기금 금리 인상을 결정하고 일본 은행이 경기 부양책의 규모를 확대하기로 결정한 경우. 이로 인해 미국 달러와 일본 엔의 환율이 거의 변화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일본 엔화 대비 달러 약세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로 인해 엔화 강세가 이어질 것입니다 2013 년 설립 된 이진 트리뷴 (Binary Tribune)은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실제적인 금융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 웹 사이트는 금융 시장의 주요 부문, 통화 및 원자재 및 인터랙티브에 중점을 둡니다. 주요 경제 사건 및 지표에 대한 심층적 인 설명. 금융 위험 공시. 이 사이트의 정보에 의존하여 발생하는 돈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외환 거래, 주식 및 상품 마진은 높은 위험을 지니고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귀하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선호도를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쿠키 정책. 이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여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 귀하를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귀하의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하도록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귀하는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설명 된대로 쿠키를 사용합니다. 저작권 2017 이진 트리뷴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